온라인마케팅 No.1

진짜 효과 있는 마케팅, 소비자를 끌어드리는 매력적인 광고.

마케팅

필라테스 마케팅 홍보 시작하세요

히애드컴퍼니 2023. 9. 6. 16:51

필라테스 사업을 새롭게 착수하거나 기존에 운영하던 중에도 마케팅을 시도해보지 않은 사장님들께서는 이 블로그에 들려 마주치셨을 것입니다.

필라테스 매장을 운영하면서 고객 유입을 촉진하기 위해 마케팅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해당 업종에 어떤 마케팅이 적합한지 몰라서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을 따라하기보다는, 지역과 연령대별 방문자 특성을 주의깊게 파악해야 합니다.

 

필라테스 마케팅 업체가 많아서 전화를 많이 받아보셨을 것이며, 어디서 마케팅을 진행해야 하는지 고민하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히애드컴퍼니를 통해 컨설팅을 받을 때 마케팅 뿐만 아니라 사업장 정보를 정확히 파악하고, 어떤 것이 가장 적합한지에 대해 논의하고 스토리텔링을 통해 진행되어야 합니다.

 

블로그 마케팅을 할 때도 컨텐츠 구성에 따라 결과가 다르므로 구체적인 기획이 중요합니다.

 

저희은 업종에 관계없이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작업 및 관리를 제공하며, 업종별 작업 경험의 유무에 따라 컨텐츠 내용이 다를 수 있으므로 업체 선택 시 이러한 부분을 고려해야 합니다.

 

히애드컴퍼니는 업체마다 1:1 담당자를 할당하여 직접 상담하고 진행하므로 자료 전달을 여러 곳에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피드백도 신속하게 이루어지며 연락이 원활하게 이루어져 작업이 신속하게 진행됩니다.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우리 업체가 어떻게 홍보되고 있는지 모르는 사장님들이 많습니다. 주기별 포스팅 링크를 제공하여 올라가는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라테스 마케팅에 관해 궁금한 사항들은 마케팅 전문가가 컨설팅을 제공하므로 필요한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블로그 마케팅 외에도 언론 홍보, 디자인 작업 등 필요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합니다. 필요한 부분에 대해 문의해주세요.

 

 

스튜디오를 최근에 론칭하거나 매출이 감소한 스튜디오들이 필라테스 마케팅을 고려할 때, 주목해야 할 점은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입니다. 전단지나 엘리베이터 광고로는 반응이 없었던 경험이 있다면 온라인 마케팅에 주력해야 합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우리가 어떤 것을 보여줄 것이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자신의 욕망이 아닌 고객의 생각을 알아야만 효과적인 필라테스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대행사도 자사의 방식만이 정답이라고 주장하는 것을 멈춰야 합니다. 집에서 멀리 있는 곳은 거의 다니지 않는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고객은 편리한 위치에 있는 스튜디오를 선호합니다. 마케팅은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조하고 검색 결과에서 눈에 띄게 해야 합니다. 그러나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직접 관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은 매일 사진을 업로드하고 지역 주민을 팔로우하며 활동해야 하며 블로그도 알고리즘을 고려하여 글을 작성하고 가독성 있는 포스팅을 올려야 합니다. 소비자는 후기를 원합니다. 객관적인 시선을 참고하려는 경향이 있으며 필라테스 마케팅에도 후기가 필요합니다. 후기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스튜디오를 이용한 경험을 공유하면 유입 고객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필라테스 블로그 마케팅에는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공식 계정과 블로거들의 후기가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작성한 포스팅은 검색 결과에서 상단에 노출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모든 노력은 헛수고가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설명한 내용은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복잡하고 어려워서 부정하려고 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쉽고 효과적인 방법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필라테스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하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