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No.1

진짜 효과 있는 마케팅, 소비자를 끌어드리는 매력적인 광고.

체험단

블로그체험단 소셜페이지

히애드컴퍼니 2016. 10. 12. 11:47

블로그체험단 소셜페이지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괜찮은 체험단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드릴까 해요!

바로 블로그체험단 소셜페이지인데요.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블로그체험단 소셜페이지는

체험단,기자단 등을 전문으로 하는 블로그마케팅 업체에요 ㅎㅎ

아마 아시는분들은 이미 아실겁니다^.^

 

 

 

 

 

 

블로그체험단 소셜페이지에서는

음식점,카페,피부관리샵,미용실,헬스장 등 다양한 방문체험단과

화장품,식품 등 다양한 제품체험단을 진행하더라구요!

 

 

 

 

 

 

블로그체험단 뿐만아니라

SNS체험단,SNS타겟광고도 진행한다는..ㅎㅎ

요즘에는 SNS를 통한 광고도 많이 하는 추세죠!~

 

 

 

 

 

 

 

블로그체험단이나 기자단은

이제는 정말 기본적으로 해야되는 마케팅인것 같아요!

검색을 통해서 정보를 얻는 소비자의 비율이

정말 높기 때문이죠 ㅎ.ㅎ

 

 

 

 

블로그체험단 소셜페이지는

오픈하지도 꽤 오래된 업체에요~!

그만큼 노하우도 많겠죠 ㅎㅎ

 

 

 

 

 

 

 

블로거분들 광고주분들 모두

소셜페이지 자주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ㅎㅎ

 

 

 

 

 

 

 

 

 

그럼 소셜페이지 주소 첨부합니다!!ㅎㅎ

 

http://socialpage.kr

 

문의: 02-472 5554